한국CCC서 ‘예수님 생일카페’ 프로젝트
예수의 사랑과 성탄의 진정한 의미 전달
한국대학생선교회(대표=박성민목사)가 오는 25일까지 서울 건대 와이낫 카페에서 성탄의 의미와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기 위한 ‘크리스마스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프로젝트를 주도하는 CCC VLM 팀은 이 카페에서 예수님 생일카페 이벤트를 열고, 이곳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전한다.
프로젝트 기간 와이낫 카페 방문하면 예수님 이미지가 그려진 포토카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그리고 △띠부씰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받을 수 있는 팸플릿 스탬프 이벤트 △성탄절 퀴즈 △예수님 등신대와 함께 사진을 찍는 포토존 △인생네컷 컨셉의 포토부스 △틀린그림찾기 게임 △방명록 작성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방문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카페 음료 주문 시에는 예수님 생일카페 포스터와 L홀더, 컵홀더를 받을 수 있고, △아크릴 키링 △뱃지 △머그컵 등의 성탄 굿즈도 준비돼 있다.
예수님 생일카페 이벤트는 세계적 주류로 자리 잡은 K-pop 팬덤 문화 중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의 생일을 기념하고 알리기 위해 카페에서 생일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진행하게 됐다.
크리스마스 프로젝트를 주도하고 있는 이 선교회 VLM 디자인팀 책임 서의원간사는 “감사하게도 올해로 네 번째 예수님 생일 프로젝트를 열게 됐다. 무엇보다 많이 찾아오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면 좋겠다”면서, “특히 믿지 않는 분들이 복음을 들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으니 이벤트에 참여하고 복음을 듣는 시간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