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에 대학생선교회, 청소년 샤인 비전캠프
청소년위한 비전특강과 전공 멘토링 진행
한국대학생선교회 청소년 사역팀은 오는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한국침례신학대학교에서 「포커스 온 지져스」란 주제로 샤인 청소년 비전캠프를 진행한다. 이번 캠프에서는 청소년들을 위한 비전특강과 학과전공 멘토링이 진행된다. 이번 캠프는 청소년 600명, 교역자 및 교사 100명, CCC 대학생 리더들을 포함하여 900명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저녁집회 강사로 십대지기 선교회 대표 박현동목사와 나무외 숲 학교 교장 권오희목사가 복음으로의 초대, 비전과 소명에 관한 설교를 할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레크리에이션 △생활순모임 △예비 중1반 △중등 비전특강 △학과 전공 멘토링 △선택특강 △청소년들의 축제인 ‘틴즈 페스티벌’ △교사특강 등이 있다.
「예비 중1반」은 청소년 캠프가 처음인 예비 중1 학생들이 중고등부에 잘 적응하고 정착하도록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중등 비전특강」은 중학생 1, 2학년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학과 전공멘토링」은 중3부터 고등학생까지는 건축학과, 간호학과 등 30개 학과로 나뉘어 진행된다. 청소년들이 보다 실제적이고 구체적으로 비전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표이다.
「선택특강」은 청소년들의 호기심과 고민과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이성교제와 또래관계, 세계관을 포함하여 10개 이상의 강좌 중 자신에게 필요한 내용을 선택해 들을 수 있다. 또한 「틴즈 페스티벌」은 △풋살을 비롯한 스포츠게임 △보드게임 △먹거리 △영화 △CCM/CCD 경연대회 등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