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세대 위한 청소년 여름 산상 캠프개최
‘네가 거기서 너를 만나리라’ 주제로 진행
2024년 8월 1일부터 3일까지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오산리 최자실 기념 금식 기도원에서 제7회 「다음세대를 위한 청소년 여름 산상 캠프」가 개최된다.
이번 캠프는 "네가 거기서 너를 만나리라"(출애굽기 25:22)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청소년들에게 신앙적 회복과 깊은 영적 체험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본 캠프는 (사)임마누엘 다음세대 세움 비젼협회가 주최 및 주관하며, 오산리 기도원 기도원 7000 목회자 중보기도단과 작은교회 세우기 목회자클럽이 협력한다. 캠프의 대표회장은 이은혜목사가, 사무총장은 이교현 목사가 맡고 있다.
대효회장인 이목사는 “이번 캠프는 3일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깊은 신앙 체험과 회복의 시간을 제공한다. 기도와 찬양, 말씀 나눔과 더불어 다양한 액티비티가 마련되어 있어 청소년들이 자연 속에서 하나님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한 “각종 세미나와 그룹 활동을 통해 또래 친구들과의 교제와 신앙적 성장을 도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캠프가 열리는 오산리 최자실 기념 금식 기도원은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등원로 4에 위치해 있다. 제7회 다음세대를 위한 청소년 여름 산상 캠프는 청소년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을 선사하며, 그들의 신앙을 한층 더 성장시키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 기독교신문 & gdknews.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