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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파운데이션-육육걸즈, ‘기부유 캠페인’

고객과 함께 청소년에 생리대 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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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 2021.07.12 15: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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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박충관)은 지난달 25일 여성의류 온라인 쇼핑몰 육육걸즈(대표=박예나)와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유 캠패인’의 수익금을 저소득층 여성청소년 생리대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 한다.

 

2018년부터 진행된 이 ‘기부유 캠페인’은 벌써 7번째가 되었고, 67,800여명의 고객이 참여 하였으며, 4천여만원이 저소득층 여성청소년 생리대 지원사업에 사용되었다고 한다.

 

지파운데이션의 배소진 과장은 “어느덧 육육걸즈와 함께 기부유 캠페인을 진행한 지 7회차가 되었다”라고 했으며, “늘 잊지 않고 저소득 여성청소년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육육걸즈와 고객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며, 지파운데이션은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소외된 이웃을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지파운데이션은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개발도상국가를 대상으로 활발하게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본 캠페인의 방법은 육육걸즈가 특정의류 1장이 판매될 때마다 600원이 기부되는 형태이다. 사회적 책임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콘텐츠로 △대만 △중국 등 해외 매출 증대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 성장해 가고 있다. 이 외에도 기업의 핵심가치인 사회 환원을 위해 △의류기부 △아프리카 도서관 설립 등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을 추진하고 있다. 

 

육육걸즈의 박슬기 팀장은 “육육걸즈가 기부유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할 수 있는 것은 고객분들의 응원과 참여 덕분이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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